학부 공지사항

[공지] ● [학사] 2024-2학기 수업피드백 실시 안내(~10/13)

2024학년도 2학기  「수업피드백」을 실시하오니, 학생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


1. 실시 배경 및 기대 효과

  가. 2003학년도 2학기부터 「수업참여도 중간설문」조사 시행

  나. 교무팀 주관 '강의 품질 개선을 위한 중간 설문조사 활용방안' 정책연구를 바탕으로 2015학년도 2학기부터 「수업피드백」으로 명칭을 변경하고 설문 내용을 일부 변경

  다. 수업 개선을 위해 학생들의 수강 교과목에 대한 의견을 조기 청취함을 목적으로 함

  라. 학기 중 「수업피드백」설문을 통해 수업 참여 학생의 반응을 확인하고 의견을 청취함으로서 강의 개선 효과를 기대


2. 대상 과목: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전체 강좌


3. 실시 기간: 2024.09.23.(월)~10.13.(일)


4. 참여 방법: 포탈 > 학사서비스 > 수업/비교과 > 중간설문응답 (붙임 참조)


5. 참여 인증 : 선착순 200명 CU 모바일 상품권 5천원(모든 교과목에 설문 응답 후, "설문완료" 인증샷 첨부파일 업로드)

                          https://ko.surveymonkey.com/r/feedback2402


6. 결과 공개:  포탈 > 학사서비스 > 시간표 > 수업계획서 > 수업평가 > 수업피드백결과

                        (공개 기간: 2024.10.14.(월)~11.03.(일), 학사일정 7주 ~ 9주)


7. 문의: 교수학습개발센터 오상희(내선 1863, hios@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