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행정

  • 공지사항
  • 취업정보
  • 보도자료
  • 자료실
  • 학과사무실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 2018학년도 소학회 등록 안내 ※
작성자 기초롱 분류
공지대상 등록일 2018-03-09 마감일 2018-03-24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91
공지부서 사이버보안학과 
첨부파일

2018학년도 소학회 활동지원비 지급관련 등록안내


 학생활동 및 대학문화 창달 지원을 확대하고 단과대학 자율경영과 학과 중심의 소학회 관리, 지원 강화를 위하여 AIMS2 소학회 등록원을 제출하는 소학회에 한하여 2018학년도 소학회 활동지원비를 지원하고자 합니다.


. 사업 개요

1) 사업 내역

- 세부사업 : 비교과 교육과정 선진화

- 세부프로그램 : 공동체 의식과 자기표현 능력 강화

- 세부내역 : 2018학년도 소학회 활동지원비 지급

2) 사업 목적

-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신의 적성과 소질을 개발하여 자기표현 능력 강화

- 뜨거운 열정과 공동체 의식을 함양한 실용적이며 창조적인 인재를 양성

3) 사업 목표 및 기대효과

- 11소학회 참여 확산

- 대학별 소학회 참여도 및 활동성 평가하여 소학회 활성화 분위기 조성 및 권장

- 소학회 소속 학생들이 각종 대외 활동에 참여하도록 적극적인 지도 및 지원

4) 사업 내용

- 우리대학 전공, 비전공 소학회 전체 가운데 소학회 활동지원비 지원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소학회는 AIMS2에 소학회 등록원(소학회 정보, 회원정보, 활동내역, 수상내역 등)을 제출

- 학생처 학생지원팀에서는 대학문화위원회를 구성, 소학회구성/활동실적/활동계획/자료의 충실성 등에 따라 총 4개 등급으로 분류하여 해당 소학회를 평가

- 소학회 활동지원비 예산을 단과대학별 또는 학과로 이관하여 해당 소학회 지원

5) 사업 프로세스

소학회현황조사(학생 전산 입력 및 서류제출)

단과대학 교학팀

소학회 승인 및

제출서류 취합

대학문화위원회

소학회 제출서류 심사

단과대학별 소학회 활동지원비를 해당 학과 또는 단과대학으로 예산이관

3. 9. ~ 3. 21.

 

3. 9. ~ 3. 23.

 

3. 28. ~ 4. 9.

 

4. 19. (예정)

   

. 2018학년도 소학회 현황조사 및 등록

1) 취지 : 2018 소학회 활동지원비 지급을 위한 기초자료 수집

2) 조사대상 : 단과대학별 전공 소학회 및 비전공 소학회

3) 학생 전산입력 및 서류 제출 기간 : 2018 . 3. 9.() 10~ 3. 21.() 17

4) 등록절차 : 세부사항 [붙임 1]담당자 매뉴얼 참조

5) 제출서류

- [첨부2]소학회 등록원 및 제반양식을 소학회별로 접수 후 원본을 학생지원 팀으로 송부 (사본은 대학 또는 학과에서 자체 보관)

- [첨부3]2017학년도 대학별 소학회 현황을 참조하여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붉은색으로 수정하여 공문으로 회신 (공란 없이 제출 요망)

- 회신기한 : 2018323() 까지

제출 기간을 준수하여 누락되는 소학회가 없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6) 기타사항 : 지원금 사용안내 및 유의사항은 활동지원비 예산 이관 시 재안내

 

첨 부

 1. 2018 소학회 등록 담당자 매뉴얼 1.

2. 2018 소학회 등록 제반양식 1.

  3. 2017 소학회 현황 1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 18-1학기 수강포기(수강철회) 안내 *
다음 2018-1 인턴십 보고회 및 선배초청 간담회 안내(3.19 월 PM5)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사이버보안학과 대표전화:031-219-3681
  • COPYRIGHT(C)2015 Department of Cyber Space.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