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 편 학교법인 | |||
---|---|---|---|
학교법인 대우학원 정관 |
![]() |
규정류관리규정 |
![]() |
학교법인 대우학원 정관 시행규정 |
![]() |
직원인사규정 |
![]() |
아주대학교 직제규정 |
![]() |
일반직원 징계ㆍ재심위원회 규정 |
![]() |
교원인사규정 |
![]() |
특별임용교원 인사규정 |
![]() |
보수규정 |
![]() |
전임교원 명예퇴직 및 명예퇴직수당 지급에 관한 규정 |
![]() |
예산 및 회계규정 |
![]() |
아주대학교 지식재산권 관리규정 |
![]() |
대학평의원 추천 규정 |
![]() |
직원명예퇴직 및 명예퇴직수당 지급에 관한 규정 |
![]() |
전임총장 예우에 관한 규정 |
![]() |
비정년트랙전임교원인사규정 |
![]() |
제 2 편 학칙 및 내규 | |||
---|---|---|---|
제1장 대학 | |||
아주대학교 학칙 |
![]() |
의과대학 학사운영규칙 |
![]() |
학사과정 학사운영규칙 |
![]() |
간호대학 학사운영규칙 |
![]() |
공학교육전문과정 운영규칙 |
![]() |
간호대학 RN-BSN과정 학사운영규칙 |
![]() |
약학대학 학사운영규칙 |
![]() |
계약학과(부) 운영규칙 |
![]() |
제2장 대학원 | |||
일반대학원 학사운영규칙 |
![]() |
교육대학원 학사운영규칙 |
![]() |
정보통신전문대학원 학사운영규칙 |
![]() |
공공정책대학원 학사운영규칙 |
![]() |
법학전문대학원 학사운영규칙 |
![]() |
국제대학원 학사운영규칙 |
![]() |
의학전문대학원 학사운영규칙 |
![]() |
정보통신대학원 학사운영규칙 |
![]() |
공학대학원 학사운영규칙 |
![]() |
교통•ITS대학원 학사운영규칙 |
![]() |
경영대학원 학사운영규칙 |
![]() |
보건대학원 학사운영규칙 |
![]() |
임상치의학대학원 학사운영규칙 |
![]() |
IT융합대학원 학사운영규칙 |
![]() |
일반대학원 교비대여금 지급 및 관리규칙 |
![]() |
글로벌 제약임상대학원 학사운영규칙 |
![]() |
법학전문대학원 전문박사과정 운영규칙 |
![]() |
제 3 편 행정 | |||
---|---|---|---|
제1장 일반행정 | |||
업무분장규칙 |
![]() |
방사선 안전관리규칙 |
![]() |
위임전결규칙 |
![]() |
방사선작업종사자에 대한 보상규칙 |
![]() |
보안업무규칙 |
![]() |
사무관리규칙 |
![]() |
구매규칙 |
![]() |
아주대학교 지식재산권 관리규정 시행규칙 |
![]() |
물품관리규칙 |
![]() |
제안규칙 |
![]() |
검수규칙 |
![]() |
시설물 대여 및 사용료 징수에 관한 규칙 |
![]() |
자체감사규칙 |
![]() |
안전보건 및 재해보상지급규칙 |
![]() |
공간관리규칙 |
![]() |
체육관 겸 강당운영 규칙 |
![]() |
당직근무규칙 |
![]() |
전산정보자원 이용규칙 |
![]() |
연구비관리규칙 |
![]() |
책임운영부서 운영규칙 |
![]() |
업무추진비 지급규칙 |
![]() |
발전기금 모금 및 운용에 관한 규칙 |
![]() |
여비지급규칙 |
![]() |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규칙 |
![]() |
전산망관리규칙 |
![]() |
실험실 안전관리 규칙 |
![]() |
정보보안업무규칙 |
![]() |
인조잔디운동장 관리·운영규칙 |
![]() |
아주대학교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LINC+) 육성사업단 운영규칙 |
![]() |
생물안전관리규칙 |
![]() |
제2장 인사행정 | |||
교원신규임용규칙 |
![]() |
직원승진규칙 |
![]() |
교직원 복무규칙 |
![]() |
직원전직규칙 |
![]() |
명예교수에 관한 규칙 |
![]() |
조교에 관한 규칙 |
![]() |
보직교원임기규칙 |
![]() |
직원해외연수규칙 |
![]() |
교원연구년제에 관한 규칙 |
![]() |
교환교수제에 관한 규칙 |
![]() |
교수윤리위원회 규칙 |
![]() |
전임교원 중복배속에 관한 규칙 |
![]() |
직원근무평가규칙 |
![]() |
교수업적평가규칙 |
![]() |
비정년 외국인교원 임용에 관한 시행규칙 |
![]() |
비정년트랙 전임교원에 관한 규칙 |
![]() |
계약직원 인사규칙 |
![]() |
강사 인사규칙 |
![]() |
제3장 교무행정 | |||
강의 및 강의료 지급규칙 |
![]() |
시간제등록생 학사관리규칙 |
![]() |
현장실습수업 운영규칙 |
![]() |
교환학생 및 복수학위생에 관한 규칙 |
![]() |
연계전공 운영규칙 |
![]() |
어학졸업인증제 운영규칙 |
![]() |
입영 또는 병역복무휴학 중 학점 취득에 관한 규칙 |
![]() |
||
제4장 학사행정 | |||
장학금 지급규칙 |
![]() |
학생준칙 |
![]() |
국가고시반 운영규칙 |
![]() |
제 4 편 부속,연구,지원기관 | |||
---|---|---|---|
박물관 운영규칙 |
![]() |
법학연구소 운영규칙 |
![]() |
불어권협력센터 운영규칙 |
![]() |
중앙도서관 운영규칙 |
![]() |
출판부 운영규칙 |
![]() |
교육연구소 운영규칙 |
![]() |
간행물 출판규칙 |
![]() |
세계학연구소 운영규칙 |
![]() |
저작권 사용료 지급규칙 |
![]() |
인문과학연구소 운영규칙 |
![]() |
사회교육센터 운영규칙 |
![]() |
공공정책연구소 운영규칙 |
![]() |
평생교육원 운영규칙 |
![]() |
장위국방연구소 운영규칙 |
![]() |
법학전문대학원 교수학습지원센터 운영규칙 |
![]() |
법학전문대학원 교육평가센터 운영규칙 |
![]() |
연구기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규칙 |
![]() |
법학전문대학원 학생지도센터 운영규칙 |
![]() |
아주심리상담센터 운영규칙 |
![]() |
중소기업법무센터 운영규칙 |
![]() |
사회봉사센터 운영규칙 |
![]() |
열대학연구소 운영규칙 |
![]() |
에너지시스템연구센터 운영규칙 |
![]() |
공동기기센터 운영규칙 |
![]() |
공학연구소 운영규칙 |
![]() |
약과학연구소 운영규칙 |
![]() |
정보통신연구소 운영규칙 |
![]() |
기초과학연구소 운영규칙 |
![]() |
사회과학연구소 운영규칙 |
![]() |
경영연구소 운영규칙 |
![]() |
유비쿼터스컨버전스연구소 운영규칙 |
![]() |
환경연구소 운영규칙 |
![]() |
나노정보융합기술연구소 운영규칙 |
![]() |
교통연구센터 운영규칙 |
![]() |
자동차부품혁신연구센터 운영규칙 |
![]() |
정보전자기술연구소 운영규칙 |
![]() |
분자과학기술연구센터 운영규칙 |
![]() |
학생군사교육단 운영규칙 |
![]() |
세포기능체연구소 운영규칙 |
![]() |
평생학습중심대학추진본부 운영규칙 |
![]() |
입학사정센터 운영규칙 |
![]() |
생활관 운영규칙 |
![]() |
TOD기반 지속가능 도시교통연구센터 운영규칙 |
![]() |
교육대학원부설교육연수원 운영규칙 |
![]() |
다산기초교육연구소 운영규칙 |
![]() |
건설시스템공학연구센터 운영규칙 |
![]() |
중국정책연구소 운영규칙 |
![]() |
아주중개연구센터 운영규칙 |
![]() |
아주통일연구소 운영규칙 |
![]() |
신산업 융합기술연구센터 운영규칙 |
![]() |
대학일자리센터 운영규칙 |
![]() |
드론개발시험센터운영규칙 |
![]() |
창업보육센터 운영규칙 |
![]() |
통번역연구소 운영규칙 |
![]() |
인권센터 운영규칙 |
![]() |
교수학습개발센터 운영규칙 |
![]() |
국제교육센터 운영규칙 |
![]() |
AUT사업단 운영규칙 |
![]() |
제 5 편 위원회 | |||
---|---|---|---|
위원회 설치 및 운영규칙 |
![]() |
사회진출지도위원회 운영규칙 |
![]() |
교무회의 운영규칙 |
![]() |
홍보위원회 규칙 |
![]() |
대학운영위원회 규칙 |
![]() |
정년보장 교원임용 심사위원회 규칙 |
![]() |
기획위원회규칙 |
![]() |
대학입학전형공정관리대책위원회 규칙 |
![]() |
규정류 조정위원회 규칙 |
![]() |
연구진실성위원회 운영규칙 |
![]() |
연구지원위원회 운영규칙 |
![]() |
학사운영 및 교육과정위원회 규칙 |
![]() |
구매위원회 운영규칙 |
![]() |
아주대학교 교수회 규칙 |
![]() |
학생상벌위원회 운영규칙 |
![]() |
아주대학교 직원회 규칙 |
![]() |
체육위원회 규칙 |
![]() |
법학전문대학원 입학전형공정관리위원회 운영규칙 |
![]() |
교원양성위원회 운영규칙 |
![]() |
법률자문위원회 운영규칙 |
![]() |
아주대학교 학위검증위원회 운영규칙 |
![]() |
대학입학전형·홍보위원회 규칙 |
![]() |
아주대학교 기관생명윤리위원회 운영규칙 |
![]() |
창업교육 학사제도 운영위원회 규칙 |
![]() |
순수외국인 전형위원회 규칙 |
![]() |
대학발전위원회 규칙 |
![]() |
대학입학전형 자체영향평가 등에 관한 규칙 |
![]() |
ICT기획위원회 규칙 |
![]() |
아주대학교 기금운용심의회 운영규칙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