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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임교원 초빙공고

2024.1학기 아주대학교 특별임용교원(객원/겸임교수) 초빙 공고 (3차)

2024.1학기 아주대학교 특별임용교원(객원/겸임교수) 공개초빙 공고 (3차)

1. 초빙 분야 : 붙임. 상세 초빙 분야 참고 

2. 지원 자격(하기 요건 모두 충족)

  • 가. 사립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붙임. 기본 지원 자격 참고)
  • 나. 각 초빙분야 별 별도 자격조건을 충족한 분
  • 다. 본교에서 비위 사실이 있었거나, 본교 인권센터 내 인권상담소와 성평등상담소 (前 직제상 조직 포
  •      함) 에 인권침해, 성 비위 등의 사건당사자로서 처분을 받지 않았거나 조사 중인 사건이 없는 분

3. 접수 기간 및 방법

  • 가. 접수기간: (한국시간 기준) 2024.02.08.(목) 10:00 ~ 2024.02.14.(수) 17:00
  • 나. 접수방법(아래 두 가지 사항을 순차적으로 시행해야 함. ①만 입력할 경우 접수처리 불가)
    ① 본 대학교 교수채용 POOL 입력(접수기간 내 상시 입력 가능)
  • (바로가기) http://faculty.ajou.ac.kr/faculty/pool.jsp
    ‧ 본 대학교는 교수채용 POOL시스템을 운영 중으로 먼저 교수채용 POOL에 본인 정보를 등록해야 하며 
  •   입력 후 접수기간 내에 해당 공고에 최종 지원해야 함 (POOL만 등록할 경우 지원이 되지 않음)
    ② ‘공개초빙 지원서 접수’메뉴에서 지원하고자하는 채용명을 선택하여 접수기간 내 최종 지원
      ★ '최종제출’ 절차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지원서가 접수되지 않으므로 유의 요망 
  •        ★ 최종지원 후 지원서 내용 수정 불가하오니 POOL정보 입력 확인 후 최종지원 필수
    ③ ‘4.제출서류’ 항목의 서류를 별도로 명기된 이메일로 기한 내 제출
  • 다. 교수채용 POOL 작성 시 유의 사항
    ① 사진은 입력하지 않음 (서류제출 시 사진파일 별도 제출)
  •       - 사진 미첨부로 저장되지 않을 경우, 공고문 상단의 첨부된 'pic.jpg(흰 배경사진)'다운 후 입력
  •       - 기존 지원경력으로 사진이 기 입력되어 있을 경우 입력된 상태로 두어도 무방함
    ② 입력 탭 내 ‘자기소개’항목 중 입력 유의 사항
    • - 가급적 한글 또는 워드 등의 프로그램에서 작성 후 붙여넣기로 입력
              (입력 중 로그인 세션이 종료되어 작성 내용이 저장되지 않는 등의 문제를 예방하기 위함)
    • - 「교육 및 연구업적」란은 해당 업적이 있는 자에 한해 입력하며, 업적이 없는 경우 ‘없음’으로 명기
    • - 「연구계획」란은 필요시에만 명기
    • - 「기타」란은 필요시에만 명기
  • 라. 기타 유의 사항
    · POOL 등록 시 ‘크롬’ 브라우저에서 접속하여 작성 바람(권장사항)
    · ‘크롬’브라우저 접속 시 화면이 정상적이지 않을 경우, 주소창 우측의 아이콘 클릭 후 아래 화면과 같이
      ‘안전하지 않은 스크립트 로드’ 클릭
            

  • · 온라인 접수 후 지원서 및 접수확인서는 별도 출력하여 제출하지 않음.
  • · POOL 內 기본정보 입력 미완료 상태에서 지원접수 시 '지원서 접수기간이 아닙니다.' 메세지가 출력됨. 
  •   반드시 입력가능한 모든 정보 입력 후 지원서 접수 진행 요망
  • · 오류 발생 시 원활한 대응을 위해 지원기간 내 가급적 조기 입력 요망

4. 제출 서류

  • 가. 제출 필요 서류: 별도 명기가 없는 한 아래 모든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① 개인이력서(CV) 1부
    • ② 재직증명서 1부
    • ③ 졸업증명서 1부(최종학력에 대한 학위 증명서)
    •     (예시 : 최종학력이 박사일 경우 박사학위증명서만 제출함)
    • ④ 경력증명서 각 1부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     (자격조건(유관경력 3년 이상)의 충족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경력 증빙사항이 기재된 서류를 선택하여 제출)
    • ⑤ 개인정보 제공 동의 및 계약기간 확인서 1부  (붙임. 양식 참고)
    • ⑥ 강의계획서 1부  (붙임. 양식 참고)
    • ⑦ 반명함 사진파일 1부
    •  
  • 나. 제출 방법
    · 상기 서류를 PDF로 변환 후 1개 파일로 압축(zip파일)하여 이메일 제출
            (한글, 워드 등 편집이 가능한 파일로 제출 시 접수하지 않음.)
  • · 제출파일 형식(각 파일명 및 압축파일명을 필히 아래와 같이 명기할 것. 미준수 시 접수 불가)
  •  
  •        
  •        ★ 위 이미지는 예시 화면으로 제출서류 목록은 상기의 '가. 제출 필요 서류' 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 외국어로 설정된 OS(예: 일본어 Window10)에서 압축 시 간혹 오류가 발생하므로 가급적 한국어 OS사용 바람.
    · 첨부파일명: [채용코드] 성명 제출서류 (예: [국문01] 홍길동 제출서류)
    · 이메일 제목을 첨부파일명과 동일하게 하여 송부 (이메일 제목 양식 및 제출파일명 양식 미준수 時 접수불가) 
    · 제출 이메일:faculty+sp@ajou.ac.kr
  •         ※ 여러장의 PDF 파일을 한개의 파일로 병합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 예: 경력1, 경력2 · · · · · 등의 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 '05. 경력 및 재직증명서'로 작성
  •      * 접수기간 이후 서류 제출은 절대 불가하며, 마감일 전 모든 구비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다. 서류제출기간 : (한국시간 기준) 2024.02.14.(수) 17:00까지
  • 라. 유의사항
    · 외국어 증빙서류(영어 제외)는 본인의 자필서명 번역문을 첨부하고, 해당기관의 주소, 전화번호, 팩스,
             담당자 메일을 번역문 하단에 기재

    · 불합격자의 서류파일은 2024.3월 중 폐기 예정임
    · 최종 합격자는 제출 서류의 ‘원본’, 성범죄 경력조회서 등을 별도 제출하여야 함.
      (합격자 별도 안내)
  •  

5. 심사 절차 및 일정

  • 가. 심사절차
    1) 학과 서류 심사 : 2024. 02. 19 (월)까지 진행 예정
               - 담당과목의 전공적합도, 강의계획서의 우수성, 교육경력의 우수성(필요시) 등을 평가

    2) 면접심사 (필요 시)
               : 교원으로서의 품성 및 자질 등 평가
  • 3) 교원인사위원회 심의: 2024.2월 말 이후 예정
    ※ 심사일정은 조정될 수 있으며, 진행사항 및 결과는 개인 이메일로 안내함
  •  

6. 임용일 및 계약기간

  • 가. 임용일: 2024.3.1. 부
  • 나. 계약기간: 2024.3.1. ~ 2025.2.28.(1년)
  •  

7. 유의 사항

  • · 채용분야 중복지원은 불가
  • · 적격자가 없을 시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 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허위로 확인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되거나 임용된 이후에도 임용을
  •    취소할 수 있음
    ·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의 미비 등으로 인한 심사과정에서의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
  • · 신원조회, 성범죄 경력조회 결과 등의 이상이 있을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 최종 임용 통지(지원자가 지원서에 기재한 e메일로 통보함)후 5일간 연락이 두절되거나, 15일 이내
  •   임용 관련 요청서류가 제출되지 않을 경우 임용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차순위자로 임용할 수 있음.
  • · 임용 후 학교 사정에 따라 담당 과목이 유사 과목으로 변경될 수 있음
  • · 임용 후 학교 사정에 따라 담당 과목의 강의 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 · 공고된 과목 외 학교와 협의하여 계절수업을 담당 할 수 있음
  • · 수강신청자의 저조로 본교 기준에 따라 과목이 폐강될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을 수 있음
  •  

□ 주요 FAQ

 

  • 1. ‘공개초빙 지원서접수’를 클릭했는데 지원기간이 아니라고 나타납니다.
    A: 교수채용 POOL 관리의 내용을 입력하지 않고 클릭했을 경우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      내용을 모두 입력한 후 지원서 접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 2.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했는데 아무 화면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 A: 공고문 ‘3. 접수기간 및 방법’의 ‘기타 유의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 - 지원 자격 및 전공관련 문의는 받지 않음(지원 후 심사위원회에서 판단예정)
  • - POOL 작성 등 지원관련 일반 문의
    ·이메일: faculty+sp@ajou.ac.kr
    ·전화: 031-219-1527 (평일 9:00 ~ 16: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